블럭 장난감 제조 공정 최적화 AI경진대회

알고리즘 | 정형 | 강화 학습 | 제조

  • moneyIcon 상금 : 총 600만원
  • 874명 마감

설명

1. order.csv (2KB)

-date : 구분자

-BLK_1 ~ BLK_4 : 블럭 장난감 일별 수요


2.stock.csv (3KB)

-date : 구분자

-PRT_1 ~ BLK_4 : 2020.04.01 보유 각 아이템 재고


3.max_count.csv (2KB)

-date : 날짜

-count : 성형 공정 일별 최대 투입 개수 (A, B 라인 동일)


4.change_time.csv (1KB)

-from / to: from에서 to로 제품 변경

-time : 변경에 필요한 시간 (단위: 시간)


5.cut_yield.csv (1KB)

-date : 날짜

-BLK_1 ~ BLK_4 : 자르기 공정의 각 아이템 월별 양품률 (단위: %)


6.sample_submission.csv (103KB)

-time : 시간 (type: STRING)

-PRT_1 ~ PRT_4 : 원형 생산 투입 개수 (type: INT)

-Event_A : A 라인 성형 공정 이벤트 (type: STRING)

  • PROCESS: 공정
  • STOP: 멈춤
  • CHECK: 점검, 점검 후 공정에 투입할 아이템 번호를 숫자로 구분. ex) 점검 후 PRT_2를 투입하는 경우 CHECK_2로 표현
  • CHANGE: 성형 공정 아이템 변경, 변경 아이템 번호를 숫자로 구분. ex) 아이템이 MOL_3에서 MOL_2로 변경시 CHANGE_32로 표현

-Event_B : B 라인 성형 공정 이벤트 (type: STRING)

-MOL_A : A 라인 성형 공정 아이템 투입 개수 (type: FLOAT)

-MOL_B : B 라인 성형 공정 아이템 투입 개수 (type: FL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