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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는 게임 플레이어의 행동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승리하는 선수를 예측합니다. 데이터는 3만6천여 개의 경기 리플레이 데이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리플레이 데이터는 총 경기 시간의 일부에 대한 인게임 정보를 포함합니다.
train.csv / test.csv
game_id : 경기 구분 번호
winner : player 1의 승리 확률
time : 경기 시간, 마침표(.)로 분과 초가 구분됩니다. ex) 2.24 = 2분 24초 ,
player : 선수
##1) 0: player 0
##2) 1: player 1
species : 종족
##1) T: 테란
##2) P: 프로토스
##3) Z: 저그
event : 행동 종류
##1) Ability : 생산, 공격 등 선수의 주요 행동
##2) AddToControlGroup : 부대에 추가
##3) Camera : 시점 선택
##4) ControlGroup : 부대 행동
##5) GetControlGroup : 부대 불러오기
##6) Right Click : 마우스 우클릭
##7) Selection : 객체 선택
##8) SetControlGroup : 부대 지정
event_contents : 행동 상세
sample_submission.csv
game_id : 경기 구분 번호
winner : player 1의 승리 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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