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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프로세싱을 이용한 주요 교전 장소 추정
공통적으로 많이 본 장소가 교전 장소일 가능성이 높아 Camera 이벤트를 이용하여 주 교전 장소를 추정해봤습니다.
게임이 장기전으로 흘러갈 수록 주 교전 장소가 불라한 쪽일 가능성이 높을 듯합니다.
저도 카메라를 이용하여 비슷한 생각을 했었는데 player0이 초반에 많은 공격을 받았더라도 결국 player0이 이긴 결과가 많더라구요
게임이 초반 10분 안쪽이다 보니 초반의 기세를 막고 후반에는 이기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은 듯 합니다.
확인해보시고 저와 다른 의견이시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코드 감사합니다. 맵을 밝힌 면적은 굉장히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해요. 다만 상대 위치를 한 번에 찾은 유저와 한 번에 찾지 못한 유저일 경우 해당 피처가 교란 작용이 일어날 수 있을 것 같고, 초반에 게임이 끝나는 경우에도 조금 아쉬울 수 있지만 대부분 런 타임이 9분 이상이라 유효할 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 카메라 데이터를 feature로 활용하는 게 힘드네요.
저도 아직 Camera 정보 전체를 활용한 Feature는 사용하지는 않았어요.
Camera 정보를 사용했을 때 걱정되는 것은 아직 맵을 밝히지 않은 어두운곳으로 사용자가 시점을 이동하면 실제 밝히지 않았는데 밝힌 것으로 처리될까봐 그게 좀 걱정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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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 응용하면 각 플레이어가 맵을 밝힌 면적(얻은 정보량)도 feature가 될 수도 있을 수도 있을거같기도한게 아닌거같기도하고 모르겠네요.